최민석 '풍의 역사' 저자 낭독 오디오북 출간 무료다운로드 이벤트


"삶에는 언제나 그것이 진실이라고 믿는 순간 비로소 진실이 되는 게 있단다."
- 북플레이어, 기획시리즈 '교감을 나누다#1 '
- 최민석 '풍의 역사' 저자 낭독 오디오북 출간
- 출간기념 무료다운로드 이벤트(10월2 ~ 18일/17일간)


 2015년 10월 오디오북 전문 유통 서비스 앱 "북플레이어"에서 최민석 작가가 직접 낭독하고 녹음한 오디오북 '풍의 역사'를 출간하였다.

북플레이어의 특별 기획시리즈 "교감을 나누다" 그 첫번째로 제작된 '풍의 역사'는 허풍이라 불렸던 한 인물이 1930년대를 시작으로 20세기 한국 근현대사 전반을 살아내며 한국 뿐 아니라, 동아시아, 나아가 전 세계의 굵직한 역사적 사건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방대한 시간 속에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들을 작가 특유의 능청스럽고 과감한 입담으로 풀어낸 유쾌한 작품이다.

 2010년 단편소설 『시티투어버스를 탈취하라』로 창비신인소설상을 받으며 등단, 장편소설 『능력자』로 2012년 제36회 <오늘의 작가상>을 받은 최민석 작가는 소설에 이어 에세이, 영화 칼럼 연재 등 폭넓은 작품 활동 펼치고 있으며 문학웹진 <문장>의 라디오 DJ, 밴드 시와 바람의 보컬로서 문학 외 영역에서도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풍의 역사'에서는 직접 낭독을 맡아 전문 성우 못지 않은 멋진 목소리와 연기력으로 오디오북을 듣는 독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북플레이어는 2015년 현재 약 7000권의 오디오북을 서비스 중이며, 매달 수십권의 새로운 오디오북이 추가된다.

 이번 가을, 특별 기획시리즈 '교감을 나누다'를 통해 저자가 직접 낭독한 오디오북을 출간함으로써 오디오북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디오북 '풍의 역사' 출간기념으로 진행되는 무료다운로드 이벤트는 10월2일부터 18일까지 17일간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북플레이어 앱(구글 PlayStore)을 통해 참여가능하다.

(문의) 북플레이어 www.bookplayer.co.kr, bsupport@semaphore.kr, 02-335-1617